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쿨링파우치 증정 밀크티 보틀 여름 이벤트(파우치 사이즈, 밀크티 맛)

by aplacalife 2024. 6. 26.
반응형

출처: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퇴근하고 딩굴딩굴 인스타를 구경하던 여자친구 눈에 들어온 스타벅스 쿨링 파우치
어멋 이건 사야해 하는 음성지원되는 저장하는 바쁜 손 놀림....
 
그래 이건 내가 해줄 수 있지 하고 집 앞에 있는 스타벅스에 가기로 합니다.
 
매장에 들어가니 카운터에 떡하니 비치가 된 쿨링 파우치 ㅋㅋㅋ
대뜸 손가락으로 파우치를 가리키며 이거 혹시 재고 남았나요? 하고 물어봤습니다.
다행히 재고가 남아 있다고 하더군요.(6월 26일 오후 12시 방문)
 
다른 인기 행사 제품 같으면 아침부터 줄 서서 구매하고 그런다던데..ㅎ 다행입니다.
 
기다리면서 진열된 스타벅스 다른 텀블러들 보는데 왜이렇게 이쁜가요.... 너무 탐나요.. ㅠㅠ
스탠리랑 함께한 텀블러 가지고 싶어요...
코리아 에디션 호작도 텀블러도 예쁘네요.. 밝은색에 양각으로 새긴 호랭이와 나무 그림들
아주 쓰임새 있어보이는 가방 브랜드 HUNTER와 콜라보한 파우치?가방?

소비욕을 뒤로 하고 파우치를 받으러 갑니다.

  
 

쿨링 파우치

 

 
스타벅스가 선보이는 최적의 밸런스!! 클래식 밀크 티!!!
그리고 밀크티와 색이 똑같은 베이지 쿨링 파우치를 들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돌아갑니다.
 


파우치는 아래는 동그랗게 단단하게 되어 있어서 텀블러를 담지 않고도 혼자서도 잘 서 있습니다.
아래는 동그랗고 위에는 밸크로가 부착되어 있어서 완전히 1자로 딱 납작하게 붙도록 되어 있습니다.
겉면 소재는 기스나 오염에 강한 캔버스 소재구요. 딱봐도 튼튼합니다.
 
음.. 이게 색상을 최대한 비슷하게 보이게 하려고 사진 보정을 좀 했는데, 비슷하게 보이게 하기 참 어렵네요
저 사이렌 아줌마 마크가 나온 사진의 색이 좀 비슷하지만, 저 사진의 색에서 조금 더 노란색 느낌이 더해집니다.
가장 가까운 색은 아래 내부사진 찍으면서 나온 입구 부분 테두리에 보이는 색이 가장가장 가깝습니다.
 

 
내부에는 흔한 보냉가방들의 내부 소재와 같이 보냉비닐? 로 되어 있구요.
외피와 내피 사이에 보냉을 위한 보온재가 들어가 있는게 손으로 잡았을때 두께감으로 느껴지구요.
비볐을때 보냉이 좀 되겠구나 싶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입구부분의 밸크로가 일부분만 박음질 돼 있는게 아니라 전체 면이 다 붙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보냉에 좀 더 유리하겠다 싶습니다.

 

 사이즈

 

사이즈는 세트상품인 500ml 텀블러 사이즈 하나 딱 맞게 들어가는 사이즈입니다.

바닥 원형 지름이 박음질 안쪽으로 보면 8 cm

상단 입구 부분은 16.5 cm

외부 높이26 cm

내부에서 밸크로 밑까지해서 높이 23.5 cm 입니다.

참고하세요.

 

밀크티 맛

 
아 그리고 빼 놓을 수 없는 밀크티 맛....
 
진짜 맛있어요 여러분.. 쿨링 파우치 말고 밀크티 꼭 드셔보세요.
원래 제가 다른 밀크티 유명하다는 매장에서도 그 특유의 설명하기 어려운 아주 강한 수정과같은 맛이 느껴저서 잘 안 마시는데, 스타벅스 밀크티는 진짜 부드럽고 과하지 않고 정말 딱 마침 맞습니다.
 
오늘 쿨링 파우치가 목적이긴했는데, 저는 밀크티 맛에 더 사로잡혔습니다. ㅋㅎ
 
25일부터 시작한 이벤트인데다가 막 엄청난 인기가 있어보이진 않으니 생각 있으신 여러분도 다녀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