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찐한 이야기들

강남 곱창이야기) 신림역 별빛거리 곱창 맛집 본문

찐으로 맛있는 집들

강남 곱창이야기) 신림역 별빛거리 곱창 맛집

aplacajjin 2024. 4. 25. 16:36

안녕하세요!!

신림동에서 줄 서서 먹는
곱창 맛집을 찾아 소개해드리려구요.

신림역 별빛거리에 있는
한우 소곱창 전문점
강남 곱창이야기 입니다.


위치
서울 관악구 신림동길 21


신림역 6번 출구에서 10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저는 주말 토요일 저녁에 다녀왔었는데요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전 대기번호 12번.
번호는 12번이지만 우리 앞에 11팀이
있는거 같진 않았습니다.
그날 하루 누적 대기 번호인듯 합니다
휴~~

주변에 다른 곳은 줄 선 곳이 없던데
곱창이야기만 웨이팅이 있는걸 보고
기다리면서 맛있겠구나 하고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어후... 냄새 유혹 엄청 납니다


가게 내부


온리!! 오리지널!!
한우만을 사용하시는 사장님.

그래서 매장에 손님이 가득, 가득하나바여
원래 매장 분위기 보려구
내부 사진을 찍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찍을 수가 없겠더라구요ㅜㅜ

원형 테이블에 원형 의자구요
매장 내부가 넓고 그렇진 않는데
테이블 수도 많아서 회전률도 나쁘지 않고
대략 14테이블 정도 있는거 같아요

티비도 있던데
야구 켜 놓으셨더라구요
스포츠 보면서 음식 먹기에 좋아보여요


메뉴

 


메뉴는 많은 분들이
곱창모둠으로 드시는거 같더라구요?

대기하면서 메뉴를 미리 물어보시는데
“뭐로 주문하시겠어요?”
가 아니라
“모둠 2인분이요?”
이렇게 물어보시더라구요 ㅋㅋㅋㅋ
“ㄴ..네?? 아뇨”
당황스 ㅋㅋㅋ


 


기본 찬은 부추 겉절이, 양파장? 양파 장아찌
천엽, 간 그리고 제일 중요한
콩나물 라묜
라면 맛나요!! 부추고 맛나고!!

전 처엽이랑 간은 안 먹어서.....
많이 주셨는데 안 먹기 아까워서
간 몇 점 먹었는데
제 입 맛에는 ㅎㅎ..
전 어른이인가바여

조금 기다리면
직원분께서 라면을 내려주시고
초벌해서 나온 메뉴를 내오십니다


음식은 다 익혀서 나와서
불 켠 상태로 2분~3분 정도 있다가
먹으면 된대요!!
떡이랑 서비스 염통은
먼저 먹어두 되구요!!

저는 모둠 말고
대창, 막창, 떡사리 추가
이렇게 먹었습니다.

양 진짜 많았습니다.
정량대로 주신다고 했는데
정량대로 나오는거 맞죠? 사장님?ㅋㅋㅋ
배 터쟈요..


기다리라던 시간이 지나면
직원분께서 오셔서
뒤적뒤적 휘휘
해주십니당


치즈가루때문인지
떡이 메인인거마냥
고소하고 쫄깃하니 엄청 맛납니다

염통 대창도 정말 쫄깃하니
맛있어요

좀 더 익히면 겉이
살짝 바삭해지면서
겉바속촉으로 환상입니다.


볶음밥 주문하면
불판째 가져가셔서 볶아서 내오십니다

기름때문인지 고소하고
김치로 짜고
김가루로 좀 달고
간이 진짜 딱 적당하게 잘 돼 있습니다

곱창 좋아하시는 분들
신림에서 저녁 드실 기회 있으면
꼭! 꼭!
가보세요!!